「코끼리를 사냥하게 될 때면, 숨을 죽이고 멀리서 끼리들의 모습을 지켜보라. 그들은 대개는 하나의 줄로 느리게 이어져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이 어디있든 그들을 공격하기 전에는 꼭 하나의 줄에서 벗어나 가있는 인원의 수를 확인하라.」
이것은 천자문 중에서도 유명한 구절이다. 그 중에서 살펴볼 만한 우리 모두가 청소년 시절에 배운 것 중 가장 빠른 것이 어떤 때건 다른 사람보다 더 뛰어나지 않아도, 당신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면 결국에는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게으른 사람들을 깨우치기 위한 주제로 나온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이는 비록 가끔씩 우리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어떤 상황에서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할까? 성격적으로 뛰어난 것들에 의해 무너져버리기 마련인 순간과 마주쳐 있는가?
물고기자리들을 대표하는 생년월일이 2월 19일부터 이어지는 이날에, 저는 또 다른 하나의 성격적으로 전통적인 조력자의 성격을 지닌 것으로 유명한 하나의 별자리인 모두가 잘 아는 별자리인 양자리(또는 용자리)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물론 이 마음은 향수에 젖은 떨림으로 이루어졌을 수 있다. 두 별자리는 매우 다르며, 그들의 성격적인 특성은 거의 반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자리는 여행을 좋아하고, 마이웨이를 찾기 위해 대담하게 행동하기도 한다. 또한 건강한 자신감과 책임감이 있는 성격으로도 유명하다. 반면에 모든 것을 계획하고, 일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는, 신중하고 한결같은 성격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은 바로 양자리와는 대조적인 모습으로 유명한 집중력과 목표지향성을 지닌 별자리인 물병자리이다.
모두가 잘 아는 것처럼, 물병자리와 같이 일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종종 지적인 이해관계를 유지하기를 선호하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일을 해내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그들의 업무와 일상생활에서는 항상 흑백이 나뉘어져 있는 것 같다. 그러나 그들은 언제든지 모든 것에 대하여 심각하므로, 실제적인 문제점들에 대해 좀 더 관심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꼼꼼한 영리함과 함께 자신의 약점과 결점을 항상 인정하며, 이들을 극복해내는 방법에 대해서도 항상 고민한다.
반면에, 양자리는 이러한 집중력이 부족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그들은 높은 도전정신과 좋은 인내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본의아니게 어려움에 봉착한 경우에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수용하며, 언제든지 성공을 이루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러나 이 두 별자리를 비교함에 있어서, 공통점을 발견할 수 없다면, 이러한 비교는 결국 무의미할 것이다. 그들 각자에게서 가장 빛나는 로망을 찾아냄으로써 그들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대우하고 존중해 주는 것이 유일한 좋은 방법이다.
【更多相关资讯请访问wWw.66688886.COm>搜虎星座】
그래서 당신은 자신이 어떤 성격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를 인식하고, 그 특성이 당신의 업무와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뒤로, 그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성취할 수 있는 방향을 찾아내게 된다면, 당신은 그 무엇보다도 더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